무기력해서 자꾸 잠을 자게 되고 한 번 자면 일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스트레스|폭력]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무기력해서 자꾸 잠을 자게 되고 한 번 자면 일어날 수가 없어요. 그저 잠이 많아서 그런 거라고는 설명이 안되요. 스트레스나 우울증 자가진단테스트 해보면 다 심하다고 나오는데 믿을만한 정본지 모르겠어요. 기분이 좋을 땐 좋으면서 우울한 감정이 양립하고있고 우울할 땐 한없이 가라앉는 느낌이에요. 사람들의 가식적이고 이기적인 태도에 지쳐서 마음으로 가까이 지내는 사람이 없어요. 아빠와는 같이 지낸 시간이 없어서 정이 없고 엄마랑은 성적에 대란 기준의 차이때문에 사이가 틀어졌어요. 생각해보면 하루종일 한 마디도 안하는 것 같아요. 사람들에게 보이는 모습은 조용하고 착한 범생이인걸 아니까 하고싶은 말도 제대로 못하고 속으로 삭히는 게 습관이 되어버렸어요. 누가 다가와도 걔네가 좋아하는 모습은 진짜 내 모습이 아닌거같아서 자꾸 밀쳐냅니다. 중학생 때 내내 학교폭력을 당해서 더 그런지 사람을 만나는 게 두렵습니다. 반이든 무리든 저만 겉돌고 있는 것 같고 혼자 남겨진 느낌입니다. ㅈㅎ도 몇번 했고 흉터를 가리려고 시계나 아대를 계속 차고다닙니다. 어딘갈 다쳐도 생각을 멈출 수가 없어 통증도 느껴지지 않습니다. 진짜 나와 사회적으로 보여지는 나 사이의 괴리감이 너무 커서 자꾸 위축되는 것 같습니다. 주변 사람들은 너정도면 행복한거다 복에 겨운 소리 하고 있다 그러는데 전 정말 힘들고 이렇게 살 바에는 차라리 삶을 끝내는 게 맞는 결정인가 싶습니다. 이런 저, 우울증인가요? 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pressiom
· 9년 전
작성자분이 정말 힘드신걸 주변 사람들이 몰라서 그런가봐요ㅠ 의사는 아니지만 우울증 있으신것 같은데 정신과를 다녀보세요 안가고 삭히시는 것보단 나을것 같아요 어쩌면 나을 수도 있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a55
· 9년 전
우울증의 대표적인 증상이 무기력함, 공허함같은거라고 해요. 글을 읽어보니 글쓴이님이 굉장히 많이 힘들었을거같아요...가장 편해야할 집안에서도, 밖에서도 어느곳하나 편한곳없이 외로우셨을거같아요.. 우울증이 맞는거같아서 치료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아직 가능성이 많은 시기니까, 잘 이겨내시고 행복하셨으면..진심으로 응원하고싶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depressiom 네. 용기내서 정신과 가보려고 합니다. 조언 감사합니다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aa55 한꺼번에 언급을 하려고 했는데 안되네요. 두분 다 공감해주시고 조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hello12345
· 9년 전
제가 어디서 글을 본게 있는데 졸리지 않아도 잠을 계속 자고싶은거는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어서 라고하는 그런 걸 봤어요 내님 글만 읽어도 힘들어하시는게 눈에 읽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