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남자친구가 헤어지자고했어요 이성적으론 저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ombom1018
·9년 전
오늘도 남자친구가 헤어지자고했어요 이성적으론 저도 헤어지는게 맞는데 감성적으로는 그게 안되네요 내가 다 고친다고 내가다이해하겠다고 내가잘하겠다고 그렇게 남자친구를잡았어요 일하니까 그냥 제가다참기로했어요 남자친구를만나면서 저를 잃었지만 저는 그래도 놓을수가없네요 예전으로 다시 돌***수있다고 생각하면서 놓을수가없어요 너무답답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rek
· 9년 전
행복하세요? 자신을 잃으면서까지 남을 붙잡고 싶은거에요? 누군가를 사랑해서 붙잡는 건 잘못된 것이 아니지만 당신도 당신만의 삶을 살아야죠. 왜 남의 인생을 살아주려고 하는거에요. 그러지마요. 당신은 사랑받을 존재에요. 그분이 당신을 행복하게 해준다면 계속 만나도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늦기 전에 놓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mbom1018 (글쓴이)
· 9년 전
@parek 고마워요 저도 저를 되찾아보려구요! 그렇게하다보면 서서히 남자친구도 놓아줄수있겟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