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에게 제가 힘들다고 말하는게 무서워요. 뭐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anananaaowb
·9년 전
남들에게 제가 힘들다고 말하는게 무서워요. 뭐야, 얜 겨우 이딴걸로 그***한거야? 소리 들을거같아서. 아니 다들 그런 생각 하겠죠? 다들 내 앞에선 내편 들어주는 척 하면서 뒤에선 다 비웃을거야. 난 누구한테 말해야 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9년 전
모두가 그렇게 생각하는 것은 아니겠죠. 하지만 그 사람들 속을 본인이 말해주지 않는 한 우리가 다 알 수는 없으니 그런 두려움이 충분히 있을 수 있다는 건 저도 공감해요. 그저 최소한 우리는 여기서 그 어떤 말도 비웃지 않을게요. 그것이 마인드카페의 암묵적인 약속이거든요. (공지사항에도 나와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veryyou
· 9년 전
저도 그런 느낌을 받아서 얘기하지 않았어요. 근데 어쩌다 말하게 되는 분위기가 만들어져서 본의아니게 얘기하게 됬는데 *** 취급하지않고 잘 들어주더라구요. 내 일이니까 지금 힘들다고 느끼는게 남에게는 별거아닐거라고 생각할 수 있어요. 하지만 꼭 그렇지만은 않다는걸 아시게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