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정말 괜찮은 여자인데 왜이렇게 연애가 힘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나는 정말 괜찮은 여자인데 왜이렇게 연애가 힘들까. 정말 내짝이 있긴한걸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4c
· 9년 전
가서 하나 붙잡아버려요 :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ove4c 어떻게.. 붙잡는건가용?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4c
· 9년 전
어... 누군가 날 좋아하게끔 해야죠!! 일단 누군갈 만나야겠지만요!?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도도한 사람으로 누군가의 머릿속에 집어넣는거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ove4c 음 웃는모습이 매력적인 도도한 사람이라 :) 멋진말이네용 마음에 담아둘께요 감사합니다 (꾸벅)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di
· 9년 전
당신처럼 좋은사람을 품어줄 사람을 아직 못만난거에요 조금만 기다리세요 조금더 기다리면 당신을 아껴주는 사람이 나타날태니까 힘내요 그리고 잘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