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그만하고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itsokay
·9년 전
이제 그만하고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ly03
· 9년 전
헐 어떤거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304qu
· 9년 전
아니에요 지금 까지 잘해 왔잖아요 우리 조금만 힘내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tsokay (글쓴이)
· 9년 전
@lily03 그냥 다.. 지금까지 노력해왔던 것들 전부 다요. 공부도, 인간관계도, 눈치보는 것도 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itsokay (글쓴이)
· 9년 전
@0304qu 지금까지 했던 것같이 열심히 할 자신이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304qu
· 9년 전
@itsokay 아직 가는길이 어두울지몰라도 혹시 알아요 10걸음만 더가면 꽃길이 나올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itsokay (글쓴이)
· 9년 전
@0304qu 헉.. 고맙습니다.. 내일부터라도 열심히 해보도록 노력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