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서 병가낸 사람 붙잡아 문자로 회사에서의 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아파서 병가낸 사람 붙잡아 문자로 회사에서의 자기 속상한 얘기 끊임없이 혼자 풀어내는 직장동료 어떻게 대하면 될까요? 속상한건 알겠지만, 이기적으로밖에 안보이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ryce0519
· 9년 전
안읽***이요. 농담이 아니라 '이 사람은 퇴근하면 연락이 안된다'는 인상을 심어주셔야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ft8
· 9년 전
너 말대로 회사 문제 생각하니 몸도 아픈데 머리까지 아프다고 좀 쉬어야 겠다고 말하면 않하지 않을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9년 전
제가 좋은 요령이나 조언은 못 드리지만, 진짜 너무 아파서 약먹고 잠들었다고 할망정 한도끝도없이 받아줄 일은 아닌 것 같아요. 작성자님을 감정쓰레기통으로 사용하고 계시네요. 조치가 필요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