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보낸지 4달짼데 아직 휴가는 안나왔고 다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군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군대 보낸지 4달짼데 아직 휴가는 안나왔고 다른 군인들 휴가 나오는거 보면 배알***서 홧병날거같은 기분까지 들어요. 괜히 죄없는 친구남친(군인) 뒷통수를 후려갈겨버리고 싶은 마음이 들어요. 그리고 이렇게 안나와서 짜증나는데도 남자친구를 예전처럼 좋아하는건지 아닌지를 모르겠어요. 이제 사랑한다는 말도 걍 기계 버튼 누르면 나오는 상품처럼 나오는 기분이예요. 이렇게 연애하는게 맞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