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생기고 비만이고 능력없고 똑똑하지도 않고 그렇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못생기고 비만이고 능력없고 똑똑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성격이 좋은것도 아니고 돈이 많은것도 아니고 개선 의지가 있는것도 아니고 어떻게 장점이 하나도 없냐... 지금이라도 세상에서 사라지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pple8
· 9년 전
자기 자신을 어두운 쪽으로 몰고 간다면 끝까지 불행해질수밖에 없어요. 내 자신은 특별하고 소중한 존재라고 생각하세요 사람은 완벽할수없어요. 생각을 긍정적으로 바꾸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pple8 특별하고 소중하다는 감정도 아주 작은 무언가라도 있어야 가능한게 아닐까요?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억지로 그런 생각한다는게 너무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