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힘겹게 웃음짓고있는 당신에게 당신은 언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thesaurus
·9년 전
힘겹게 웃음짓고있는 당신에게 당신은 언제나 웃고있어요 슬플때에도 기쁠때에도 괴로울때에도 늘 그렇듯이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다는 것처럼 웃고만 있어요 그러다 정신차려보면 어느새 우는것도 화내는것도 투정부리는 것조차도 까맣게 잊어버리고 말죠 가슴이 찢어질정도로 아프고 슬퍼도 소리내어 우는법을 잊어버리고만 당신은 조용히 눈물만 흘리겠죠 누군가에게 부당한 일을당해 큰 소리 내며 화 내고싶어져도 그저 속으로 삮이고 말겠죠 하지만 그렇게 쌓이고 쌓여버린 슬픔과 괴로움은 결극 당신을 서서히 썩혀버리고 말거에요 그러니 조금이라도 빨리 아직 기회가 남아있는 지금 한번쯤 표현해보는건 어떨까요? 다른 사람과 순조롭게 지내기위해 방실방실 웃으며 '난 아무것도 느낄수없어요' 라고 말하다 폭발해버리는 것 보다 아주 조금씩이라도 자신을 표현하며 서서히 감정을 드러내며 살아가는 것이 당신에게도 당신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에게도 더 좋은 방법이 이닐까요? 부디 이 글을 읽은 당신이 조금이라도 더 행복해지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vmswl
· 9년 전
그쵸..쌓이기 전에 쌓였더라면 이제라도 그걸 드러내야 나중에 보기에도 괜찮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