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남자친구 어떻게 사귀는거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남자친구 어떻게 사귀는거에요?ㅋㅋ 제 나이 26살 한번도 남자랑 사겨본적이없어서 그냥 평범한 남자사람이랑 있어도 너무 어색해요...ㅜ 사람들이 한번도 안사겨봤다고하면 그동안 뭐했느냐고 뭐라하는데... 꼭 사겨야하나..이런생각으로 여태 살아온게 문제인지.. 지금은 한번쯤은 만나보고싶다?이런생각이 계속 들어요ㅜ 나이가 들어서인지ㅎㅎㅎ 저한테 무슨 문제있는걸까요...ㅠ 제발 무슨말이라도 어떤 조언이라도 들어보고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ft8
· 9년 전
문제 없다고 생각해요. 만나보고 싶다고 생각이 들때 만나보면 되는거지 나이정해놓고 몇살까진 몇명 사겨봐야 된다는건 아니니까~ 사귀고 싶은 마음이 들때 사겨보세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oft8 ㅠㅠ요새 좀 만나고싶다는 생각이들고 아무라도 만나볼까?이런생각까지 들어서 큰일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ft8
· 9년 전
아무나 보단.. 좀 더 알아가고 싶은 마음이 끌리는 사람과 사겨보세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t3366
· 9년 전
남자을사귈때 아는공감대가서로비슷해야 끝까지갈듯해요. 진짜 책을많이읽어야될듯.
커피콩_레벨_아이콘
tkdals0998
· 9년 전
평범한 남자사람이랑 있을 때 어색해 하지 않는것도 중요한거 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hat3366 어떤책을 읽는게좋을까요? 제가 게임구경하는거나 만화도 좋아해서 일단 처음에 친해지는게 어려워요 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tkdals0998 그쵸ㅠㅠ 가끔 편하다가도 좀 불편할때가 있는데 다들 그런걸까용??
커피콩_레벨_아이콘
tkdals0998
· 9년 전
본인이 어색해하시면 남자도 어색해서 첨에 친해지기가 어려울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