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남자친구 어떻게 사귀는거에요?ㅋㅋ
제 나이 26살
한번도 남자랑 사겨본적이없어서
그냥 평범한 남자사람이랑 있어도 너무 어색해요...ㅜ
사람들이 한번도 안사겨봤다고하면
그동안 뭐했느냐고 뭐라하는데...
꼭 사겨야하나..이런생각으로 여태 살아온게 문제인지.. 지금은 한번쯤은 만나보고싶다?이런생각이 계속 들어요ㅜ
나이가 들어서인지ㅎㅎㅎ
저한테 무슨 문제있는걸까요...ㅠ
제발 무슨말이라도 어떤 조언이라도 들어보고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