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요즘심하게고민하는게있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aya1
·9년 전
제가 요즘심하게고민하는게있습니다 시력검사를했는데 두쪽다 0.5씩 나왔어요..근데 안경을써야하는데 안경을 쓰긴싫더라고오ㅡㅠㅠ 그리고 제가 혹시안경을써야한다면 어떤종류를사야할까욤... 제가 얼굴이 얼굴이 둥근편이고 눈이큰편인데 어떤안경이 어울릴까요?그리고 안쓰고 눈조아지는다른방법있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