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잔데요 여자친구... 여자친구 사귀고싶다 이쪽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여잔데요 여자친구... 여자친구 사귀고싶다 이쪽분들 도대체 어디서 여친 사귀는거에요 좋은사람 만나면 잘해줄 수 있는데 정말로 전여친이랑 헤어진 지 4개월됐네요 그 뒤로 외로워서 앱도 열심히 하고 뭐 sns상으로 할 수 있는 방법 다 해본 것 같은데 안생기네요 이젠 그냥 다 귀찮고 언젠간 생기겠지... 하는 생각 다들 어디서 만나서 연애하는거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9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sweety
· 9년 전
저는 친구가 필요한데, 몇없는 친구들도 다 가정이 생기니까., 그런것들을 이해할 나이다보니. 혼자도 괜찮다고 허세부렸는데. 친구는 어디서 만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osweety 주로 인터넷 친구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eeMM
· 9년 전
그러게요.. 다들 어디서 만나는 걸까요? 그래도 당신은 좋은 사람 같아요 그러니까 금방 좋은 인연 생길거예요! 저도 같은 동성***로서 응원할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eeMM ㅎㅎ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sweety
· 9년 전
인터넷이라 ., 저도 접속좀 해야긋어요!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rion
· 9년 전
저는 레즈비언 모임에서 만나거나 우연히 만나거나 뭐 그런 식으로 만나는 거 같아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yurion 우연히라니ㅜㅜ 넘 어렵네요...ㅠㅠㅠ 모임은 어떻게 들어가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rion
· 9년 전
음.. 앱으로 우연히 알게 되서 들어가거나(인터넷) 그게 정모 같이 변해서 가끔 만나거나 하는데 친해지거나 하면 그렇게 연인으로 발전하고.. 레즈비언 바 가끔 가기도 하고 그러네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snowy
· 9년 전
전 아니지만 제친언니가 동성***예요 언니가 몇달전에 저한테 털어놓더라구요 언니말에의하면 어플이나 트위터 같은곳에서 만나서 얘기하고 놀고 한다고 했어요..! 좋은 인연 꼭만나실꺼에요 제가 응원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