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노래방... 혼자가는것도 지겹다. 나도 노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readlord
·9년 전
부평 노래방... 혼자가는것도 지겹다. 나도 노래부르는것좀 듣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sj1472
· 9년 전
저도 인천사는데 같이 가면 좋겠다~ ㅠㅠ전 노래하는거 참 좋아해요 ㅎ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phia01
· 9년 전
오오 인천인 한명더 추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cofi
· 9년 전
생각나면 부르던가
커피콩_레벨_아이콘
dreadlord (글쓴이)
· 9년 전
진짜로 내일 노래방 가실거면 만나요 다들! 남여 안가리고요! 저는 부평 6시 전에 도착할듯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phia01
· 9년 전
ㅋㅋㅋㅋㅋ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cofi
· 9년 전
글쓴이 여성분?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cofi
· 9년 전
그럼 가기 쫌 그런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lsj1472
· 9년 전
@Sophia01 헐 진심입니까?ㅋㅋㅋㅋ진짜루 갑니다?!ㅋㅋ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phia01
· 9년 전
@lsj1472 ㅋㅋㅋㅋㅋㅋㅋ오잉 여기 인천분들 의외로 많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sj1472
· 9년 전
ㅎㅎ근데 지짜루 정모하면 대박이겠다 ㅎㅎ 번개모임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