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요 빨리 고백을 하고 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eMM
·9년 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요 빨리 고백을 하고 차이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계속 좋아하면서 지켜봐야 할까요? 전 18살 여자고 상대방은 저보다 9살 연상의 여자예요 대화라곤 안녕하세요 이거 드실래요? 감사합니다 이 정도 밖에 안해봤는데 어느새 지나치게 좋아하고 있어요.. 빨리 잊고 단념하고 싶어요 전 어떡해야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sc0011
· 9년 전
힘드시겠어요ㅜㅜ 좋아하는 마음이 단념하고 싶다고 잘 끊기나요... 그러려니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잘 되면 좋고! 아니어도 한 때 추억이죠 뭐. 응원할게요 그래도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eeMM (글쓴이)
· 9년 전
@jsc0011 정말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