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계는 진짜 피곤하다. 그냥 혼자살면 얼마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hshsgs
·9년 전
사람관계는 진짜 피곤하다. 그냥 혼자살면 얼마나 좋을까 진짜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vmswl
· 9년 전
그치만 혼자살면 사람은 완벽할수 없기에 누군가에 있어야 도움을 받고 도움을 주고 살슈 있죠..단지 사람관계그 어려운거는 그저 당신이 아직 적응이 안됬기에..당신이 어렵게 생각하거나 그저 그 사람들이 당신과 맞지 않아서 그렇지 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krwjddus27
· 9년 전
난 인간 진화의 끝은 혼자 사는거라고 생각해.. 함께살면서 얻는고통이 너무많은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