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스타일도아니고 얼굴이 잘생긴것도 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도아니고 얼굴이 잘생긴것도 아니고 키도 나보다 작으면서.. 성격이 좋아설까 왜 그친구한테 자꾸마음이갈까요? 하지만 좋은 연애를해본적이없어 그친구를 좋아하면멀어질까 걱정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