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쓰이는 남자애가 있어 글써봅니당.. 저랑 같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신경쓰이는 남자애가 있어 글써봅니당.. 저랑 같은반인 남자애가 하나있는데요. 아무리봐도 그남자애 행동이 절좋아하는거같은데 걔가 원래 여자애들이랑 친하게잘지내긴하거든요 그래서 헷갈리는데 1학기때 걔가 자기입으로 절 좋아한적은있었다고 말했다는데 아직까지 절좋아하는것같아서요 자연스럽게 스킨쉽하고 챙겨주고 장난도 잘치고 제가 졸고있을때 졸려? 이러면서 깨우다가 진짜 졸리다하니까 머리귀에넘겨주고 후드모자 씌어주고가고 그남자애가 저보고 귀엽다했다면서 애들이 말하주고 주변 애들(?)이 너네사귀냐면서 오~~이런말 자주하는데 기분나빠하지도않고요 제가 장난식으로 외모지적하면 완전진지하게 거울보면서 고민하다 머리짜르고오고 근데 얘가 또 친구들한테 인기가많아서 여자남자 상관없이 친하게잘지내거든요. 얘는 절 좋아하는건지 아니면 친한 여사친들중에 한명인건지 너무헷갈리네요. 전 그애한테 호감 많은것같습니다 ㅠㅠ 이친구가 절좋아하는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onra
· 9년 전
좋아하는거같은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uwup1817
· 9년 전
음..그냥 제 개인적인 생각을 얘기할께요. 그 남자가 누군가씨한테만 그런행동을 하는거면 그 남자는 누군가님을 좋아하는게 맞을꺼예요.근데 누군가씨한테 하는 행동을 남들한테도 똑같이 한다면 그냥 친하거나 조금의 호감정도가 아닐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moonra 그랬으면 좋으겠네요오..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quwup1817 앞으로도 쭉 봐봐야겠네요 ㅠ 워낙 남녀상관없이 가까이지내는애라 헷갈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e6547625971869fccb5 넹!! ㅠ 애매하게 행동해서 항상헷갈리고 속상하네요 감사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