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뚱해서 못생겨서 '난 안돼'라고 생각했는데 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뚱뚱해서 못생겨서 '난 안돼'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다. 그 사람이 이야기 했다. '넌 스스로를 그렇게나 싫어하면서 왜 바뀌려고는 노력안해? 그렇게 방치한건 니탓이야.' 그 이야기를 듣고 머리를 망치로 한대 맞은 기분이었다. 뚱뚱한데도 계속먹고 있는 내 자신과 못생겼다고 꾸미지 않는 내 자신이 문제였었다. 그래 죽을때 죽더라도 한번은 노력해보자! 한번은 끝까지 해보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