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여친하고 사랑나눌때 얼굴 보고 하시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남자분들 여친하고 사랑나눌때 얼굴 보고 하시나요 아니면 밀착되서 꼭 안고 하셔요..? 제 남친은 후자쪽인데.. 제 얼굴이 누워있으면 별로 안이뻐서 일부러 안보나 싶어서요 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04867486
· 9년 전
ㅎㅎ 얼굴 보고 키스하면서 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sep
· 9년 전
꼭 안고 해야 온몸이 닿잖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rlee0217
· 9년 전
저는 갠적으로 안고 합니다 그냥 안아주는걸 좋아해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rckfokk
· 9년 전
후배위 때도 얼굴을 돌*** 보며 감정 을 읽어 가며 하는데 사람마다 다르겠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tryce0519
· 9년 전
이랬다 저랬다 다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ryce0519
· 9년 전
취향은 꼭 안고 하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