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 전여친이 전화해서 주사부리면어떨거같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전여친이 전화해서 주사부리면어떨거같아? 심한주사말고 말을 되풀이하는 거 정도? 남자는 아직도 전여친을 좋아하고있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rlee0217
· 9년 전
그래도 헤어지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헤어진상태로 있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