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부턴 내가 리드해보자.. 나는 내맘대로 안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다음주부턴 내가 리드해보자.. 나는 내맘대로 안하면 자존감이 떨어지는 것 같아;ㅅ; 첫연애라고 끌려다닐순없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ee0c95cc422f50e987 네ㅎㅎㅎ고마워요!!첫연애라고 의기소침해져서 소심해지니까 첨만났을때 좋았던 마음도 약간 없어지는 느낌이었어요ㅠㅠ마음대로 할꺼예요 이젠!!응원해주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ee0c95cc422f50e987 그리고 맘대로가 진짜 배려의 시작이란 말 명언이네요ㅋㅋㅋ메모장에 적어놓을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