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의 이혼 ㆍㆍㆍ 한번은 심각한 고부간의갈등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두번의 이혼 ㆍㆍㆍ 한번은 심각한 고부간의갈등 ㆍㆍ 두번째는 도박성 주식 그리고 정말 도박 그리고 또 다시 찾아온 나의인연 아무것도 가진건 없는 사람이였지만 참 성실히 열심히 일하는 사람 ㆍㆍㆍ 근데 여자를 너무 외롭게하는 남자 대화가 안되는남자 모르겠다 이대로 참고 그냥 살아가야 하나 그냥 살***수 있을까? 다들 이렇게 사는걸까? 내가 욕심이 많은것일까? 아님 어리석은것일까? 답을 알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yro0385
· 9년 전
선택이지만 말리고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tyro0385 내려놓으면 그냥 포기하면 되겠죠? 근데 쉬우면서도 어려운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