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뭐라하든. 나한테 먹는 시간은 중요해. 그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누가 뭐라하든. 나한테 먹는 시간은 중요해. 그래서 먹는 시간에 조금이라두 어색한사람있으면 정말 체할거같단 말야. 왜 당신은 평소에 간쓸개 다빼줄거처럼 얘기하면서 내가 정작 필요할땐 하나도 도움이 되지 않아. 내가 어색해하고 힘들어하는거 알면, 나 좀 신경써줘야하는거 아냐? 그어색한 와중에도 말이라도 꺼내보려고 말하면 들은체만체 내가 어색해하는 사람만 신경쓰고 그들하고만 대화하더라. 난 당신만 믿고 그자리에 간건데.ㅎ 내가 간다고 했을때 뭐라했어? 같이 갈사람생겼다고 엄청 좋아하더니..ㅋ 나말고도 대화상대가 생기니 난 바로 없는사람이 되어버리더라. 그래서 이렇게 그 갑갑한 자리를 박차고 나왔지. 잘한거같아. 뭐 더먹어봤자 체하거나 살찌거나 둘중하나겠지 뭐. 다신 나한테 어디 같이가자고 얘기하지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112553885gh
· 9년 전
토닥토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