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우울하고 슬프고 , 다나를 미워하는거 처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LOVEU
·9년 전
자꾸 우울하고 슬프고 , 다나를 미워하는거 처럼 느꺼지고 들려요 .. 너무 힘들어요.. 없어지고 싶어요 자꾸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LOVEU (글쓴이)
· 9년 전
어제부터 계속 울어요 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ft8
· 9년 전
미워하지 않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