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고 지치고 의욕도없고 꿈도없고 돈도없는데 그렇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jyrcj
·9년 전
힘들고 지치고 의욕도없고 꿈도없고 돈도없는데 그렇다고 가족이그렇게화목한거도아닌데 내가살이유도딱히없는거같은데 다참고견디면서 왜살고잇는지몰르겟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oH
· 9년 전
저도 그래요. 그냥... 그냥 살아가고 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jyrcj (글쓴이)
· 9년 전
@CaoH 참..답답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oH
· 9년 전
근데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다 그렇고... 이 속에서 나름의 의미를 찾아가는 거겠죠. 저도 아직 찾지 못했지만... 힘내요 글쓴님도
커피콩_레벨_아이콘
dlstkdls
· 9년 전
한번 쯤은 놀아봐요, 다른 모임을 가보던가 지근 자신의 짊을 한번 놓고 다른 생활을 한번해봐요 그속에서 색다른 세계를 볼수 있을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neh8879
· 9년 전
저고2때까지 최대의 고민 이엇던것같내요ᆞ 왜 살아야하는가 에대한 번뇌ᆢ 답은찾으셧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jyrcj (글쓴이)
· 9년 전
@soneh8879 아직답을못찾아서더답답한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