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랑받지 못했다고 느낀 것도 제가 엄마한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이혼|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가 사랑받지 못했다고 느낀 것도 제가 엄마한테 스트레스 받는 것도 엄마아빠랑 싸우실 때 이혼하면 누구랑 살래? 라는 말, 나때문에 이혼을 못한다고 하시는 말, 나를 왜 낳았는지 모르겠다는 말, 중학교 때 여드름나고 못생겨졌을 때 못생겼다는 말들을 들으면서 자라왔는데 이 말들 때문에 제 자존감이 낮다고 했더니 남탓 하지말래요 다 제 생각하기 나름이라고 정말 제 생각하기 나름인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lstkdls
· 9년 전
그건 100퍼 부모 잘못이저 어릴때가 얼마나 중요한데 진짜...***은 하.. 남탓하지 말라하는 ***는 뭐하는 ***에요 ?? 생각이 없는거에요 ?? 아니면 *** 지옥같은 상황에서도 웃는 사람 있으니 웃어라 그런거에요 ?? 무슨 생각으로 그렇게 남탓하지 말라고 말하는거에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dlstkdls
· 9년 전
과거가 있으니 현재가 있는거고 과거에 안좋은 영향이 있으니 지금 안좋은 상황에 있는거에요 ...음.. 과거는 변화 시킬수 없고 지금은 변화를 시작하면 미래에는 좋은 결과가 있으니 그라도 자존감이 낮은건 좋지 않으니깐 현재에서 조금식 노력하면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