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생각해보니까 욕심을 버리는게 가장 좋은 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elpme0103
·9년 전
저...생각해보니까 욕심을 버리는게 가장 좋은 해결책이더라구요..ㅎ 근데...저 솔지괴 욕심과 꿈의 차이를 모르겠어요..욕심을 버리려다 꿈을 버리는건 아닌지, 꿈인데 아직 먼 꿈이라서 욕심이라고 생각하고 버리는건 아닌지..많이 헷갈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lmpoint
· 9년 전
내가 이걸 못 가지거나 못 하면 죽을것 같다와 없어도 괜찮을것 같다를 잘 생각해봐요 전자가 꿈에 더 가까울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