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못하고 싶어서 못하는게 아닌데... 내가 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내가 못하고 싶어서 못하는게 아닌데... 내가 안하는 것 도 아니고... 나도 노력하고 있는데 결과가 그만큼 안따라 주잖아. 화 안내도 나도 알아.못하는거. 나한테 상처만 더 늘어나는 것 뿐인데... 나도 안다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reugol0
· 9년 전
나 스스로도 잘 아는데, 세상은 가시 투성이라서ㅡ 당신을 찌르고 찔러요. 피가 나는데도 아랑곳 하지 않는 세상이 싫고 아려와요. 그동안, 마음처럼 되지 않아서 많이 힘들었겠어요.. 마음 만큼은 열정적이고 하늘 위에 뜬 별이라도 잡을 수 있을 것만 같은데ㅡ 그걸 알아주지 않는 세상이에요ㅡ 그럼에도 그런데도. 당신의 노력이 반짝거려요. 닿지 않는 별을 따기위해 사다리를 오르다 다친 당신이지만 그 노력이 예뻐요. 당신은 별을 따지 못했지만, 강에 비친 별을 모두 딴 것이나 다름이 없어요:) 노력한다는 것 ㅡ 그건 정말 쉬운일이 아니니까요. 당신에게 최선을 다하는 일들이, 눈에 띄게 나아지지는 않을지 몰라요. 하지만 언젠가 뒤돌아보면 당신은 꽤나 나은 사람이였다는걸 ㅡ 알 수 있을거에요. 지금까지 고생 많았어요:) 이제 조금 쉬어도 좋으니까 스스로에게 조금만 너그러워지길 바라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oreugol0 위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