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그동안에 받아왔던 상처들을 얘기하자면 책 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icky8011
·9년 전
제가 그동안에 받아왔던 상처들을 얘기하자면 책 한 권을 펼 수 있을만큼 이루 다 말하기 어려운 정도인데 마카 회원님들도 같은 마음인가요?? 저의 상처들을 다이어리에 적고 있는데 한권으로는 부족하고 또 끝이 없네요 나만 삶이 이런건지 아니면 삶이 원래 이렇게 힘겹고 고통스러운건지 궁금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zx123
· 9년 전
맞아요 저또한 제인생사를쓰자면 청소년드라마한편 또 일일드라마한편정도는나와요 하도 사람에게받은상처들이많아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