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생리하기전에 징조같은게 있었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다들 생리하기전에 징조같은게 있었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oeong
· 9년 전
느낌이 쎄하고 기분이 급격하게 저조해지면서 사소한걸로 짜증이나요 예민하기도 하고 ,,,,먹을게 엄청 당기기도 하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v14
· 9년 전
저같은경우는 대회나 축제,명절들이 1일전일때.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v14 진짜 힘드실듯..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f448133f9ada8958be7 으아...전아직 안하는데..하기가 무서워 지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