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인생에 뒷걸음칠치니까 이제는 습관적으로 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한번 인생에 뒷걸음칠치니까 이제는 습관적으로 도망가는 버릇이 생겼다 맞서는게 무섭고 두려워 모르는 척, 안되는 척 그런데 진짜 해야할 때가 오니까 아무것도 못하겠고 스트레스로 쓰러질 것만 같다 용기를 내봤으나 곧이어 후회만 남는다 어떻게 살아야 할지 막막하고 어둡고 나도 모르게 왜인진 모르겠는데 눈물이 나고 힘이 쭉 빠지고 어떻게 해야 하지 맞서 싸운 경험이 없어 혼란스럽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9
· 9년 전
헐.. 공감 너무 되요. 도망치는것만 익숙하고 부딛치는게 너무 힘들다보니 자꾸 회피하려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