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중학교 1학년이다. .......인생이 중학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s1995
·9년 전
나는 중학교 1학년이다. .......인생이 중학교 1학년 같네, 참. 정말 짜증난다 애들은 욕 찍찍 싸대고 자기가 실수하면 넘어가고 내가 실수하면 ***이라 하고 *** 나한테 왜 이래 날 나둬 에휴 나는 노답이다 그래 그래서 뭐? 어쩌라고? 니가 신경써서 고쳐줄래? 전교 3등 안해봤음 입싸가리 다물고 ***라 만명중 21등 못하면 나한테 지는거야 그런 ***가 나한테 까불어? 나는 뭐 모범생에다 우등생이어서 가만히 있는줄 알아? 나도 예전에 일진이었다 뭐 공부가 어쩌다가 잘되서 이리된거지 까불지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