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에게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푸는 방식에 위 한계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폭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ristcut
·9년 전
저에게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푸는 방식에 위 한계까지 음식을 먹는 폭식과 알코올 기분에 몸을 맡기는 음주 그리고 고통으로 제어할수없는 감정들을 해소하는 자해 이렇개 세 가지 방식이 있고 돌아가면서 하고있어요. 친구들 힘들어하고 걱정하고 주변분들이 조언하는거 들으면서 병원다니고 나아지려고 많이 노력해서 요즘 술도 잘안마시고 마셔도 아주 가볍게 마시고 자해도 칼과 가위에서 완전 손떼진 못했지만 거의 안해요 근데 예전에 나아졌던 폭식이 갑자기 또 찾아왔어요 폭식을 안하게된 후로 저절로 몸무게도 10kg빠지고 좋았는데 요즘은 매일같이 위찢어지도록 먹습니다.. 살아오면서 풀어온 수단이 폭식다음은 술 다음은 자해 또다음 술 다시 자해 결국 폭식...돌고도는거같아요... 세 가지 모두 참으면서 살순없는걸까요 하나씩 하나씩 힘겹게 참으면서 나아지고 있는데 결국은 못버티고 계속 다른게 터지는 걸까요.. 답답한 마음에 글남겨봅니다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lstkdls
· 9년 전
괜찮아 할수 있어 시간이 필요할 뿐이야
커피콩_레벨_아이콘
wristcut (글쓴이)
· 9년 전
@dlstkdls 끝이 없을것만같아서... 많이 속상했는데 좋은 말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스로 조금더 기다려줘야될것같아요 응원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