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에서 많은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상담하기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마카에서 많은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상담하기를 좋아하지만... 나도 마음아픈것 많고 나도 하고싶은말 많고 나도 화날때가 많다 다들 나랑 같겠지.. 다들 힘들겠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9년 전
물론 다들 힘들겠죠. 그것과는 관계없이 작성자님도 힘들고요. 작성자님도 힘들 땐 털어놓으세요. 우리도 스스로 힘들어도 다른 이들의 이야기 들어주는 것도 좋아한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preheating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