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어제 저는 발야구 반대항전을 했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hungSil
·9년 전
하하.. 어제 저는 발야구 반대항전을 했습니다!.. 진짜 이거 하나 이긴다고 친구들끼리 밤 늦게 까지 연습하고 작전 짜고.. 서먹서먹했던 친구들과 더 친해지고.. 아쉽게 졌긴 했지만 정말 연습 때 보다 친구들이 잘 해줬고.. 이런거에 감동을 먹었었어요 ㅎㅎㅎ.. 쓰니 분들은 어제 무엇을 하셨나요?? ㅎㅎ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