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내가 진짜 친하고 좋아하는 사람이 화냈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aoH
·9년 전
어제 내가 진짜 친하고 좋아하는 사람이 화냈어... 혼났다고 해야할까.. 내가 가끔 외모에 대해 평가할 때가 있는데 자긴 기분이 나빴다고 하는거야 나는 전혀 인식 못했는데 나도 모르게 내뱉은 말들로 걔를 상처 입힌 것 같아서 너무 미안해... 어젯밤 내내 주의해야지... 조심해야지 하고 생각했는데 정작 나 스스로도 싫어하는 일을 나도 하고 있었다는게 너무 화나고 부끄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dcontrol3
· 9년 전
잘못한일이 있으면 사과하면돼요~~ ㅎ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oH (글쓴이)
· 9년 전
@mindcontrol3 사과는 했는데 저 스스로가 한심한 것 같아요. 그 사람한테 미움받고 싶지도 않구요. 앞으론 그런 일 없도록 하겠다고 하고 그 사람도 용서해줬는데 마음은 계속 불편하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