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내내 월급날만되면 나한테서 돈뺐어다가 자기들빚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군대|바람]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2년내내 월급날만되면 나한테서 돈뺐어다가 자기들빚갚는데 이용해먹고 이제 이용가치가없으니 막말한다 공부를해도 안한거로 운동을해도 안한거로 일하다 크게다치면서 운동도제대로못하고 군대도현역으로못가게되서 공익으로 근무중 얼마전엔 센터장님이 농약을사왔는데 한순간에그걸마시려햇었고 오늘은 손목그으려했다 난사람이맞긴할까 최근엔 3년사귄여자친구가 바람피고있던걸알게되서 크게충격먹었고 기댈곳도없고 마냥힘만들고 막상날도와주는이없는데 왜사나싶기도하고 인생 헛 산거같고 돈이없어서 제대로된 상담하나못받고 이런곳에 글이나쓰면서 그냥 답답한거나풀고있는데 그것도한계인거같고 이제내자신이뭘원하는지모르겠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hdud5401
· 9년 전
헉...누가 님을 이용해먹은거에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