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살때 유치원에서 장난전화로 소방서에 전화했다 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uglyrinda
·9년 전
6살때 유치원에서 장난전화로 소방서에 전화했다 진짜 소방관 아저씨가 받아서 무서웠다 그리고 자기소개를했다 .. ㅋ 그리고 말했다 아저씨 공원에 불났어요 빨리와주세요 .. 그리고 소방차와 소방관 아저씨가 오셨다 선생님한테 혼났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ivi101009
· 9년 전
귀엽고 재밌는 어린시절이었네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lim1230
· 9년 전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ㅎ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uglyrinda (글쓴이)
· 9년 전
@holim1230 제인생은 그때부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