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정도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싶어요 아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일요일정도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싶어요 아빠가 어디에 가자고 하면 엄마는 그냥 집에서 쉬자고 말려요 그래요, 굳이 나가지 않아도 함께 있는것만으로도 좋아요 근데 엄마는 늘 저렇게 말하고는 외출준비를 해요 아빠와 우릴 버리고 친구와 놀기 위해서요 우리랑 같이 시간보내는건 싫은데 친구랑은 항상 놀고싶으니까 그래서 쉬자는 핑계를 대고는 자기혼자 쏙 빠지는거에요 엄마도 친구와 놀고싶은거겠지, 머릿속으로는 이해하는데 마음으로는 엄마가 이기적이라고 소리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