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중학교 1학년 여학생입니다 저는 전학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안녕하세요 중학교 1학년 여학생입니다 저는 전학와서 원만하게 잘생활하고있구요 현재는 반장일을 맡고있읍니다 저희반은 1학기때 정말 조용하고 친절하고 예의바르기로 소문난 반이었어요 그런데 2학기가되고나서부터 점점 아이들이 떠드는 횟수가 늘어나고.. 조용히하라고 말을해도 듣지를 않고 그래서 지금은 선생님들이 수업들어오실때 가장힘든반이라네요... 저는 최선을 다하고있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현재 보이는 모습은 다채워지지않은 빈화분같은 모습이에요... 그러다보니 자신감도 떨어지고... 어떻할까요 저잘하고있는거 맞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