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자리에서 정말 황당한 경험을 했네요.. 제위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회식자리에서 정말 황당한 경험을 했네요.. 제위에 상사가 편가르기 해놓고 저보고 편가르기 한다고 뭐라하더군요. 정작 모여서 히히덕거린사람은 상사였는데.. 그러면서 일을 많이 안한다나 뭐라나 자기만 일 많이 한다고 쇼를 하더군요.. 그러면서 자기 측근들은 다 열심히 하고 그런다고.. 앞에 팀장한테 그렇게 얘기하는데 정말 어처구니가 없어서... 회사방침상 자기들이 불리한 상황인건 알지만 그게 내탓인양 욕하고 뭐라하는게 참 인성이 나오더라구요.. 그 상사한테 붙은애도 맞장구 치며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는데... 저보고 일 더 많이 하라고 하네요.. 그럼 혼자 맨날 야근하라는건지.. 자기 입장만 생각하고 얘기하는게 눈에 다 보여서 정말 내가 이자리에 혼나러 왔나 싶기도 하고 이런 소시오패스같은 인간들이 많이 있구나.. 하는걸 느끼고.. 출근해서 또 그인간들이랑 마주치는게 정말 싫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