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해요 수요일에 평가원 모의평가 성적표 나오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ricatsubasa
·9년 전
불안해요 수요일에 평가원 모의평가 성적표 나오는데 수학 가형 점수가 딱 80점, 즉 모든 입시기관에서는 3등급으로 추정하고 있어요. 그런데 대부분의 입시기관에서 3등급 컷을 80점으로 책정하고 있어서 혹여나 올라가지는 않을까 너무 걱정돼요... 재수를 벌써부터 걱정하게 되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