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죽고싶다ㅋㅋㅋㅋ 몇일전에는 밤새고 그다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lankname
·9년 전
아 진짜 죽고싶다ㅋㅋㅋㅋ 몇일전에는 밤새고 그다음날3시간자고 그다음에 2일간 기절잠자다가 오늘또 시험공부로 밤새네ㅋㅋㅋ 진짜 국어 문법 공부하다가 안외워져서 못외우는것들 무식하게 샤프로 쎄게 손등이나 팔에 쓰면서 외웠다. 효과는 있더라... 기출풀때 쉬운것들은 10분컷으로 푸니까 두번보면 맞을것들 다 틀려서 완전 한심하다... 아 죽고싶네 머리아프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