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곧 고딩이되는 중3 여자인데요 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신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안녕하세요 이제 곧 고딩이되는 중3 여자인데요 요즘 정말 저 자신이 한심하고 싫고 다 그만두고싶고 그러네요.. 꿈은 있어요 그런데 의지가 박약인건지 계획을 잘 짜 봐도 실행을 안하고 집중도 정말 안돼요.. 감사하면서 살아야지 생각해봐도 그냥 제가 너무 한심해요. 마음을 비우려고 노력해봐도 제가 자신감만 되게 높아서 목표를 크게잡고 또 그걸 성취하지를 못하니까 더 자신을 싫어하게만 되는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 달달이 제게 들어가는 돈이 백만원이 넘는데 요즘 가정형편이 안좋은것같아서 너무 부모님께 죄송하고 없어지고싶어요.. 기분이 들뜰때에는 참 날라다니고 그러는데 기분이 안좋을때에는 심각하게 안좋네요.. 열심히 살아보고싶고 뭐든할수있을것같은데 저녁쯤되보면 만족할수가없으니까 너무 ***같아요 제가 쓸모없는것같거 그래요.. 그냥아무것도 하기싫어요 또 죽는건 무서워요 부모님께도 죄송하구요ㅜㅠ 종말 어떡하죠 명상도많이해보고 마음도 다잡아보고 그랬는데 달라진건없네요.. 자존감만 떨어져요 제가정말정말한심하고 싫은데 한편으로는 너무좋아요 그래서 스스로가 너무 혼란스러워요 그냥너무우울해요 공부해야되는데진짜***같네요 아너무한심하다...........긴글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그냥끄적여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yu3302
· 9년 전
그럴땐 일단 푹 쉬어보는건 어떨까요?? 푹 쉬면서 여유를 가지고 한번 생각해 보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hayu3302 그래야될것같아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