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싶지 않다.. 살아서는 안될것만 같다... 백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살고싶지 않다.. 살아서는 안될것만 같다... 백수생활에 부모님께 얻기만하고.. 난 뭣때문에...왜 여기있는거지... 왜 성격마저 ***지... 긍정적에 밝은 성격이었다면 좋았을텐데..... 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