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친구관계라는게 싸우면서 멀어지는게 아니라 갑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원래 친구관계라는게 싸우면서 멀어지는게 아니라 갑자기 쌩까고 그러면서 멀어지는경우도 있나요?? 제중학교친구들이 다 그런식으로 멀어져서 갑자기 왜 그러는지도모르겠고 당황스럽네요.. 지금 고2인데 중학교때같이올라온친구가 이제 한명도없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venthe
· 9년 전
상대말아요 똑같이하면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uy1000
· 9년 전
헐...제 친구는 딴반인데 며칠부터 자기 혼자가고 제가 왜 그러냐고 하면 무시해요...카톡 프사에도'난 너 싫어 아는척좀 하지마'이렇게 써져있는데 그게 저같이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