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그림대회에서 상을 못 받아 봤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v14
·9년 전
처음으로 그림대회에서 상을 못 받아 봤습니다. 처음엔 열받고 슬프고 울었는데 생각해보니 별로 신경쓰이지 않습니다! 제가 뭐 이순신 장군님도 아니고 14살인데 앞으로 제인생에 실패가 한둘이겠어요? 신경쓰지 않고 앞에있는 다른 그림대회나 웃으면서 준비합니다! 실패하니깐 더 강해진 느낌! L.V UP!!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4c
· 9년 전
옹....멋진사람 ㅎ : )
커피콩_레벨_아이콘
a484
· 9년 전
엄지엄지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