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노력하고 있는데 아무도 몰라주는것 같다. 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ineedspace
·9년 전
나는 노력하고 있는데 아무도 몰라주는것 같다. 늘 나만 발버둥치고 발악하고 혼자 힘들어한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el
· 9년 전
아무도 몰라주지 않아요. 쓰니님은 쓰니님이 얼마나 힘들었는지, 얼마나 열심히 했는지 잘 알고 계시잖아요. 스스로의 노력을 다른 사람이 몰라준다고 해서, 노력의 가치를 깎아내리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이젠 저도 이 글을 봄으로써 쓰니님의 노력을 알게 되었네요. 정말로 고생 많았고, 앞으로 잘 할 수 있을 거라 믿어요. 응원할게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Arie11e
· 9년 전
몰라주면 어때요 라고 저는 생각해봅니다 저도 그랬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