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같아요? 그냥 친구 가족 공부 진짜너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 ***같아요? 그냥 친구 가족 공부 진짜너무스트레스받고 극도로스트레스받고 오늘하루종일 뭐라도 툭건들면 울고 그래서 길가던나무때리고 소리지르는건 나무랑사람들한테 피해가니까 집와서 벽몇번발로차고 작년에입었던 반티 조용히꺼내서 가위로자르고 손으로***뜯어서 스트레스풀려하는데 이거 ***같아요? 아니 난 노래들어도위로가안되고 마음껏 소리지르면풀릴거같은데 그러지도못해사 그냥 나혼자 스트레스해소할려고그러는건데 남한테 피해주거나 자살하는거보단 이게낫지않아요? 아까도 자살하려다가참앗는데 아파서자살은못하겠음ㅋㅋㅋㅋㅋ 그래서 무통없이죽는법생각해봣는데 걍죽는게무서워서 ㅇㅇ 진짜******같은데 눈한번감고 뛰어내릴까 아 진짜***같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ee0c95cc422f50e987 저진짜힘들어요 제발 살려주세요 너무힘들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ee0c95cc422f50e987 그냥정말 모든거 하나하나가 전부다스트레스여서 스트레스과부화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rie11e
· 9년 전
산책로 가서 엄청빨리 막 달려요 진짜 힘들어 미칠때까지 그럼 좀 나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ulruralra12
· 9년 전
저 아니면 동전 노래방가서 속 시원하게 소리 질러보시는건 어때요??? 저는 그러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