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같은학교 다니는 동갑인 남학생을 좋아합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는 같은학교 다니는 동갑인 남학생을 좋아합니다. 좋아한지는 5개월 정도 됬어요. 근데 이 남자얘가 여자친구사귈맘이 없다고 방금 친구에게서 페메로 왔어요. 근데 너무허무하게 느꼈어요. 내가 5개월 좋아한게 헛된기분? 그애를 보면 맘이 편했고 설렜어요. 미소짓는게 특히. 그런데 그런얘기를 들으니 하늘이 무너져 내리는듯 했어요.. 내가 고백해도 소용이 없구나. 차일게 뻔히 보이는 구나. 갑자기 처량해졌어요.맘이 아파요.. 근데 계속좋아하고는 싶네요.. 아ㅠㅠ어떻해해야할까요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ee0c95cc422f50e987 네..? 왜죠..ㅠㅠㅠ 그애는 절 좋아하지않는데ㅠ